자스페로, 클래식한 로즈 골드 컬러 '카스텔리' 라인 출시
자스페로, 클래식한 로즈 골드 컬러 '카스텔리' 라인 출시
  • photo
  • 승인 2013.02.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메이드 시계 자스페로(㈜자스페로 코리아(http://www.zaspero.co.kr), 대표 현상열)에서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로즈골드 색상의‘카스텔리(CASTELLI)’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우아한 컬러감과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대의 자스페로는 한국에 단독 런칭 후부터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카스텔리’ 라인은 동양인의 피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로즈 골드 베젤에 화이트 다이얼의 조화가 부드럽고 온화한 기품을 느끼게 해주며, 요일과 날짜 그리고 문페이즈(Moon Phase)로 완벽한 균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시계의 얼굴이 되는 다이얼 부분을 이중으로 디자인하여 풍부한 입체감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주어 기술적인 측면은 물론 미적인 부분에 있어서 완벽함을 자랑한다.

또한 시크한 메탈 브레이슬릿과 클래식한 가죽 스트랩의 호환이 가능해 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착용 할 수 있어 실용성을 갖추었다. 가격은 메탈 버전이 43만 8천원, 가죽 버전이 39만 8천원이다.

롯데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AK 백화점, 현대 백화점 등을 비롯하여 전국 50여 개 이상의 주요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자세한 매장 정보는 홈페이지 참조), 문의 번호 (1688-8907)로 확인 가능하다.

자스페로 소개
-스위스 전통 공예의 정신고 고유의 가치를 바탕으로 정제된 디자인과 간결한 실루엣으로 완성된 시계들입니다.
자스페로 워치는 개발 초기부터 스위스 무브먼트의 대명사인 RONDA사와 긴밀한 협조로 스위스에서 생산함으로써, 최고의 정확성, 신뢰성, 견고성을 보장하고 있으며, 모든 부품 하나하나를 최고품만을 사용해 명품 자스페로를 완성시켜 가고 있습니다,.
스위스 메이드 무브먼튼, 슈퍼루미노스 인덱스, 사파이어 글라스등의 기술과 부품을 과감히 적용했으며. 2009년 8월 공식 런칭하고 롯데 본점, 롯데 잠실 점을 비롯하여 전국 50여개이상의 주요백화점에 입점.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자스페로(zaspero)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