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조앤새디 X 가방팝, 롯데百 잠실점에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마조앤새디 X 가방팝, 롯데百 잠실점에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 photo
  • 승인 2013.02.2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이 신학기를 맞이하여 인터넷 웹툰으로 유명한 마조앤새디와 손잡고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관 2층 행사장에서 2월22일부터 2월28일까지 일주일간 마조앤새디 X 가방팝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는 백팩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가방팝과 인기 웹툰이자 카카오톡의 이모티콘으로 잘 알려진 마조앤새디가 만나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마조앤새디가 여러 유명 국내 가방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제이비패션과 손잡고 제작한 마조, 새디, 좀비 버젼 마조앤새디 캐릭터에 팔과 다리를 붙여 제작한 덜렁이 시리즈는 마조앤새디 공식블로그에서 제작 과정이 살짝 공개되면서 이미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조앤새디 X 가방팝 팝업스토어에서만 볼 수 있는 제품들이 소개 될 예정인데, Fun 요소를 가미 시킨 ‘담당자 잘린 다리 필통’과 같은 유니크한 상품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니 유머러스한 아이템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눈 여겨 볼 만 하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좀비 버젼 마조, 새디 백팩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온라인 상에서 이미 화제가 되었던 ‘담당자 잘린 다리 필통’이 사은품으로 증정 될 예정이며, 일부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된 마조앤새디 캐릭터 열쇠고리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마조앤새디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에서 이미 여러 차례 성공리에 진행된 바 있으며, 가방팝 팝업스토어 또한 신학기를 맞아 롯데백화점 창원점, 청주점, 부산 광복점 등에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다. 이는 최근 연달아 방송에서 소개가 될 정도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업계 관계자들은 핫한 두 개의 팝업스토어가 하나로 뭉쳤으니 그 시너지 효과가 얼마나 클 지 실로 기대가 된다며 입을 모으고 있다.

이번 마조앤새디 X 가방팝 콜라보레이션 팝업스토어 오픈은 그간 팝업스토어가 지방 중심으로 전개되어 아쉬움을 표했던 가방팝 고객들과 마조앤새디 마니아들에게 제이비패션의 가방 브랜드 HTML, 펠틱스, 리키브라운, 아네스, 버스티넛과 함께 마조앤새디의 유니크한 캐릭터 가방들을 잠실에서 일주일간 만나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제이비패션(JB패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