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한정판 ‘러브킷’ 선물세트로 특별한 그녀에게
스와로브스키, 한정판 ‘러브킷’ 선물세트로 특별한 그녀에게
  • photo
  • 승인 2013.02.23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의 한정판 ‘러브킷’ 출시 기념 행사가 2월 20일 오전 10시 서울 롯데 백화점 명동 본점 지하 1층 스와로브스키 매장에서 열렸다.

스와로브스키 러브킷은 신제품 토워즈 네크리스를 포함한 30만원~70만원 상당의 제품들이 25만원으로 구성된 300피스 한정의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스와로브스키 러브킷은 2013년 봄/여름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고,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출시되었다.

러브킷은 최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럭키백 패키지로 신제품 네크리스 1점과 상자를 열기 전까지는 어떤 제품일 지 모르는 미스테리 기프트로 구성되어 있다. 미스테리 기프트는 다양한 스와로브스키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구성된 제품이 들어있으며, 그 중 일부는 국내 최고의 호텔인 반얀트리 호텔 스파 패키지 포함되어 있어 최고의 행운을 기대하여도 좋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로맨틱 화이트 데이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혜택까지 얻을 수 있는 스와로브스키 ‘러브킷’ 선물 세트는 평소 스와로브스키를 사랑하는 애호가들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화이트 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2013년 신제품과 함께 랜덤으로 고르게 될 스파클링한 선물까지 들어있는 스와로브스키의 ‘러브킷’ 선물 세트는 2월 23일부터 3월 14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며(소진시 종료) 가로수길 스와로브스키 부티크와 11개 백화점 스와로브스키 매장(롯데 본점, 롯데 잠실, 신세계 강남, 신세계 본점, 현대 코엑스 7층, 롯데 대구, 롯데 부산, 롯데 울산, 신세계 경기, 현대 미아, 현대 본점), 온라인 3개 사이트  (엘롯데몰 (http://www.ellotte.com ) 롯데닷컴 (http://www.lotte.com ), 신세계몰  (http://mall.shinsegae.com )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