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완판녀' 신화 이어갈 '봄 신상 백' 화보 공개
서인영, '완판녀' 신화 이어갈 '봄 신상 백' 화보 공개
  • 최수영
  • 승인 2013.02.25 1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일 아이콘이자 가수 서인영이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퍼스트룩2월 25일자를 통해 봄냄새가 물씬 풍기는 싱그러운 화보를 선보였다.

브랜드 '니나 리치'와 손을 잡고 '서인영 백'을 출시해 완판 행진을 이어간 그는 '니나 리치'의 새 가방 컬렉션을 주제로 진행된 화보 속에서 화사함 가득한 봄 메이크업과 패션속에서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톤의 가방들을 매치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서인영은 화이트 원피스에 오렌지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투톤 리본 스커트에는 옐로우 쇼퍼백을, 백설공주를 연상시키는 인상적인 스타일링에는 베이지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모습을 표현했다.

또, 독특한 소재감이 돋보이는 네이비 스트라이프 탑에는 네이버 컬러의 투웨이 토트백을 매치해 발랄함을, 화이트 트렌치코트와 블랙 원피스에는 블랙 토트백을 매치해 실용적인 스타일을 연출했다.

또한, 연한 핑크 색상으로 통일한 의상에는 레드 핑크 컬러의 쇼퍼백을, 플라워 디테일의 스카이 블루 원피스에는 핑크, 베이지, 옐로우 컬러의 데일리백을 매치, 스타일리쉬함과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잡았다.

서인영은 이번 화보에서 한층 더 예뻐진 미모를 과시하는 동시에 모델 못지 않은 놀라운 집중력과 통통 튀는 개성으로 한 컷 한 컷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한편, '니나 리치'와 함께한 가수 서인영의 추가 화보들은 퍼스트룩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퍼스트룩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