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라이츠, 10일(오늘)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 공개!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5:17]
연예뉴스
음악
소울라이츠, 10일(오늘)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 공개!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5:1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소울라이츠의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 커버 이미지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감성을 자극하는 밴드 그룹 소울라이츠가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를 발매했다.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음악 잘하는 밴드 소울라이츠가 오는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애절한 감성을 담아낸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를 공개했다.

 

소울라이츠의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는 고급스런 현악 사운드와 코러스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허물어'를 비롯해 자신의 마음을 알아주지 않는 남자에 대한 귀여운 투정을 담은 '뭉게뭉게', 서울에서 살아가는 현대인의 쓸쓸함을 그리고 있는 '새벽, 서울은', 그리고 지난 8월에 선공개 된 키디비 피쳐링의 '알아들어요' 등 총 4곡이 수록된 미니앨범이다.

 

특히, 이번 미니앨범 'cloud'는 타이틀 곡 '허물어'를 포함해 수록되어 있는 전 곡을 소울라이츠가 공동으로 작곡했으며 특히 건반의 손창학이 전곡을 작사하여 눈길을 끈다.

 

각 트랙별로 '다시 사랑을 믿는다는 것, 그 어려움에 관하여', '왜 그 사람만 내 마음을 모르는 걸까', '친숙하고도 낯선 서울이라는 도시', '그저 조금 다를 뿐' 등의 테마를 이용해 대중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밴드 그룹 소울라이츠는 10일(오늘) 자정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cloud'를 발매하고 컴백 활동을 시작했다. [사진제공: YMC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유정, 뭘해도 이쁜나이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