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루나, 정형돈-용준형의 '히트제조기' 뮤즈로 발탁..'폭발적인 가창력 뽐내나'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5:26]
연예뉴스
방송
에프엑스 루나, 정형돈-용준형의 '히트제조기' 뮤즈로 발탁..'폭발적인 가창력 뽐내나'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5:26]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 스틸 컷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오는 12일에 방송되는 '도니의 히트제조기'에서는 형2준돈(정형돈, 용준형)과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의 만남이 공개될 예정이다.

 

신곡의 작사·작곡을 마친 정형돈과 용준형은 노래를 불러줄 뮤즈를 만나기 위해 SM 엔터테인먼트 사옥을 찾았으며, 정형돈이 직접 섭외했다고 밝힌 뮤즈는 MBC '복면가왕'의 1, 2대 가왕출신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에프엑스 루나였다.

 

용준형과는 2009년 데뷔동기로 평소에도 비스트의 노래를 즐겨 듣는다고 밝힌 루나는 가이드 음원을 듣고 망설임 없이 섭외에 응했다고 말하며, 조심스레 신곡의 히트 가능성을 예측했다.

 

흔쾌히 뮤즈가 되어준 루나에게 형돈은 고마움을 표하는 한편, "아일랜드에서 제작비를 다 써버렸다"며 무료로 노래를 불러줄 것을 제안했고, 황당한 제안을 받은 루나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면서도 "그러면 가창료 대신 소원을 들어 달라"고 말해 형돈과 준형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예상치 못한 루나의 돌발 요구에 형돈은 고개를 가로저으며 "다른 보컬을 구해야겠다."고 받아쳐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첫 만남부터 의외의 케미를 보여준 '형2준돈'과 에프엑스 '루나'의 특급 컬래버레이션은 오는 12일 (목) 오후 6시, 8시 30분 MBC에브리원 '도니의 히트제조기'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MBC 에브리원]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선거 동안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 혹은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7.04.17~2017.05.08)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 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JYJ 김재중, 멋진 거수경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