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배우 '설인아', 웹무비 '눈을 감다'의 여주인공인 '박미림' 역 캐스팅..' B1A4 바로와 호흡 맞춘다'

이상철 기자 | 기사입력 2017/01/10 [15:31]
연예뉴스
방송
신예 배우 '설인아', 웹무비 '눈을 감다'의 여주인공인 '박미림' 역 캐스팅..' B1A4 바로와 호흡 맞춘다'
이상철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7/01/10 [15:3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신예 배우 설인아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신예 배우 설인아가 웹무비 '눈을 감다'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10일(오늘) 설인아의 소속사 위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설인아는 웹무비 '눈을 감다'의 여주인공인 '박미림' 역을 맡아 그룹 B1A4(비원에이포)의 바로와 호흡을 맞춘다.

 

스마트폰 전용 국내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무비 '눈을 감다'는 지하철에서 노래를 부르는 시각 장애인인 '김현우(바로 분)'가 엽기적인 연쇄 살인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미스터리 스릴러물로 매 회마다 긴장과 반전을 그려나갈 예정이다.

 

설인아가 맡은 '박미림' 역은 불우한 가정환경에서도 천성적인 밝은 성격을 잃지 않는 여고생으로 김현우의 노래를 들으며 위로를 받는 인물로 설인아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씩씩함과 명랑함을 잃지 않으면서도 김현우를 짝사랑하는 섬세한 감정선을 어떻게 묘사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특히, 설인아는 자동차 광고, 여행사, 패스트푸드점, 통신사, 제약회사 제품 등 굵직굵직한 CF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데 이어 MBC 특별기획 '옥중화'에서 젊은 한상궁 역으로 출연했으며, 오는 2월 방영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바이올리니스트 조희지 역을 맡아 박보영, 박형식, 지수 등과 호흡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신예 배우 설인아와 그룹 B1A4의 바로가 출연하는 웹무비 '눈을 감다'는 플랫폼 업체 타이탄플랫폼이 투자하는 오리지널 콘텐츠로 100% 사전 제작으로 진행되며 오는 3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위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O포토] 김유정, 뭘해도 이쁜나이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