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준형, 첫 솔로 정규 앨범으로 5월 9일 컴백!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4/25 [08:29]
연예뉴스
음악
용준형, 첫 솔로 정규 앨범으로 5월 9일 컴백!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4/25 [08:29]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사진 제공ㅣ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오뉴스 심재혁 기자] = 가수 용준형이 첫 솔로 정규 앨범과 함께 5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다.

 

25일 0시 용준형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며 새 앨범 발매 소식을 깜짝 예고했다. 이에 어라운드어스는 용준형이 최근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무리하며 정규 1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이번 신보는 용준형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정규 앨범이라는 점에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마치 방한켠에 위치한 공간을 떠올리게 한다. 벽지 사이로 자리한 많은 종이 중 체크리스트를 연상케 하는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자세히 들여다보면 이번 신보에 대한 정보들을 항목별로 재치있게 표현한 것으로 볼 수 있다.

 

이미지에 따르면 이번 용준형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은 5월 9일 발매로 댄스, 하우스, 발라드, 알앤비,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용준형은 그간 ‘Flower’, ‘지나친 사랑은 해로워’, ‘그대로일까’ 등의 솔로곡을 통해 본인만의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두각을 드러내 왔다. 여기에 대중적인 멜로디와 서정적인 노랫말이 돋보이는 다수의 히트곡을 제조해내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도 입증한 바 있다.

 

최근 그는 디지털 싱글 ‘소나기’를 통해 다시 한번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영역을 구축하며 대세 음원 강자로 자리 잡았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내 실시간 검색순위 1위에 이름이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은 데 이어 발매 한 달이 지난 지금까지도 음원 차트 상위권 랭크를 유지하며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렇게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로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용준형이기에 이번 정규 1집에 대한 대중과 팬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용준형은 5월 9일 첫 번째 솔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