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챔피언’, 마동석 매직으로 또 터졌다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02 [09:07]
연예뉴스
영화
영화 ‘챔피언’, 마동석 매직으로 또 터졌다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02 [09:07]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심재혁 기자] = 마동석 주연 영화 ‘챔피언’이 흥행요정 마동석의 효과를 입증하듯 웃음과 감동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챔피언’은 국내최초 팔뚝 액션이라는 신선한 설정 안에 유쾌한 웃음과 가슴 뜨거운 감동의 순간을 담은 작품으로, 지난해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 ‘부라더’ 흥행 주역 마동석의 2018년 첫 번째 개봉작.

 

 

개봉 첫날부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이어 예매율 2위에 오른 ‘챔피언’은 관람객 평점 9.7에 등극하며 극장가에 또 한 번 마동석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관객평 역시 “역시 믿보 마동석!”, “팔씨름만으로도 박진감 넘친다”, “5월 영화로 딱인 듯”, “재미에 감동까지~ 조폭 영화 아니예요”, “가족끼리 보면 더 좋을 영화였다”, “무표정으로 웃기는 배우는 마동석~ 아침부터 덕분에 기분이 좋네요” 등 다양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는 ‘챔피언’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심상치 않은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마동석이 출연한 영화 '챔피언'은 개봉과 동시에 예매율 2위를 차지하며 절찬리 상영중이다.

 

 

 

 

<사진 제공 : 워너 브라더스 코리아>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