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 컴백 앞두고 데뷔 2주년 기념 전광판 인증샷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11 [09:52]
연예뉴스
음악
볼빨간사춘기, 컴백 앞두고 데뷔 2주년 기념 전광판 인증샷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1 [09:52]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심재혁 기자] = 볼빨간사춘기가 컴백을 앞두고 데뷔 2주년을 맞아 남다른 팬 사랑을 전했다.

 

볼빨간사춘기 멤버 안지영과 우지윤은 지난 22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데뷔 2주년 축하 인증샷을 공개한 가운데,

“오늘의 인증샷! 우리 이제 2주년이닷! #고마워요러볼리 #2주년 #스릉흔드”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볼빨간사춘기의 팬들은 볼빨간사춘기의 데뷔 2주년을 맞아 합정역에 축하 전광판 이벤트를 깜짝마련했다.

​이에 볼빨간사춘기는 사진과 영상을 직접 찍어 인증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영상 속 이들은 ‘볼빨간사춘기, 데뷔 2주년을 축하해’ 라고 적힌 전광판 앞에서 앙증맞은 댄스를 선보여 유쾌함을 자아냈다.

​특히 볼빨간사춘기는 올 블랙 패션의 편안한 차림으로 캐주얼한 매력을 뽐냈으며, 모자와 옷으로 얼굴을 가려 5월 중 컴백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볼빨간사춘기는 ‘Red Diary Page.2’로 5월 중 전격 컴백을 예고했으며, 7월 중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기획 중에 있어 가요계의 이목을 끈다.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