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적 일본 진출, 베스트앨범 이어 투어 콘서트 돌입

심재혁 기자 | 기사입력 2018/05/17 [09:28]
연예뉴스
음악
이적 일본 진출, 베스트앨범 이어 투어 콘서트 돌입
심재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8/05/17 [09:28]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오뉴스 심재혁 기자] = 가수 이적이 오는 6월 일본서 투어 공연을 펼친다. 

 

지난 4월 18일 'LEEJUCK BEST SELECTION ~よかった~'(이적 베스트 셀렉션 ~다행이다~)라는 타이틀의 베스트 앨범을 발매하고 큰 호응을 얻었던 이적은 오는 6월 2일 도쿄(에비스 리퀴드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4일 오사카(우메다 클럽 쿼트로)에서  공연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해외 티켓 예매는 라쿠텐 티켓 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일본 유수의 엔터테인먼트사 포니캐년에서 발매된 이적의 베스트 앨범에 이은 이번 콘서트는 아이돌 일색의 해외 공연 시장에서 큰 의미를 지닌다는 평가다. 포니캐년 측은 최근 이적이 한국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과 '응답하라 1988'의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에 참여한 실력파 뮤지션이며, 단편소설과 그림동화책을 출간하는 등 전방위적 아티스트라고 소개하면서 일본팬들을 각인시켰다.


 

이적은 지난 2015년 6월초 일본 도쿄 키네마 클럽에서 첫 일본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K-POP의 새로운 이정표를 제시한 바 있다.  당시 이적은 ‘LEE JUCK The 1st Live in Tokyo’라는 제목으로 콘서트를 펼치면서 공연내내 유창한 일본어로 관객과 소통해 일본 관계자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지난달 일본에서 전격 발표한 발표한 이적의 베스트앨범은 15곡의 엄선된 곡들이 수록되었으며, 앨범 자켓에 각 곡별 '이적의 코멘트'가 전곡 일본어로 번역 수록돼 일본팬들의 큰 관심이 받았다.


한편, 이적은 지난해 4년 만의 신보 '흔적 파트1'을 발매하고 신곡 '나침반'으로 큰 주목을 받았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인정받고 있다.

 

<자료제공 / 뮤직팜>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비투비 단체포즈 '오늘도 특별하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