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화보 속 모습도 너무 멋져
윤시윤, 화보 속 모습도 너무 멋져
  • 최수영
  • 승인 2013.03.05 2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주 종영한 tnN 드라마 ‘이웃집 꽃미남’에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랑스러운 깨금이 ‘윤시윤’의 스타일리시한 다양한 화보컷이 공개되어 화제다.
 
트렌드를 선두하는 남성패션브랜드 ‘켈번(KELBURN)’과 ‘윤시윤’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켈번(KELBURN)’의 2013 S/S 스타일을 ‘윤시윤’만의 장난스럽고 위트넘치는 매력으로 패셔너블하게 연출해냈다.

올 봄 남성패션트렌드를 주도할 컬러플 아이템을 스타일하게 연출한 이번 화보는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연출하고픈 남성들에게 스마트한 가이드가 될 것이다. 댄디한 자켓에 컬러플한 팬츠를 매치하거나 포멀한 수트에 레드컬러 트렌치코드를 매치하는 등 센스있는 컬러플 스타일링은 올 봄 여심을 녹이기에 충분하다.

남성패션브랜드 ‘켈번(KELBURN)’ 마케팅실에서는 “올 봄 남성 패션트렌드를 주도할 2013 S/S 켈번 컬렉션을 ‘윤시윤’만이 지닌 독보적인 매력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완성했다. 스타일링에 따라 변화하는 그의 버라이어티한 표정과 포즈는 촬영현장에 있었던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라고 전했다.

‘켈번(KELBURN)’과 함께한 깨금이 ‘윤시윤’의 위트넘치고 스타일리시한 화보는 ‘쎄씨캠퍼스’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쎄씨캠퍼스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