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은, 오랜만에 평상복 나들이! 화보 같은 일상~
김소은, 오랜만에 평상복 나들이! 화보 같은 일상~
  • 최수영
  • 승인 2013.03.13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극본 김이영 연출 이병훈, 최정규)’의 김소은이 러블리 공주에서 올 블랙의 시크녀로 변신해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에서 단아한 한복 자태와 눈부신 미모로 사랑스러운 공주의 면모를 한껏 발산하고 있는 김소은이 오랜만에 한복을 벗고 평상복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는 것.

김소은은 12일 오전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에 "일상으로 돌아온 숙휘~"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일상의 여유로움을 즐기며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음 짓고 있는 김소은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속 화려한 당의 대신 올 블랙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으로 시크한 매력을 드러낸 김소은은 특별한 연출 없이 자연스럽게 일상을 즐기고 있음에도 마치 화보의 한 장면을 보는 듯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화보 속 한 장면을 보는 듯한 김소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누나 때문에 월화는 드라마 '마의' 생각으로 가득! 화이팅!”, “여신이 따로 없네요 ㅠㅜ”, “와와 진짜 예뻐요~ 숙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소은은 천방지축에 철부지였지만 사랑을 알아가며 진정한 공주로 성장해 가는 숙휘공주의 모습을 완벽히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마의’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김소은 공식 페이스북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