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우, “꽃을 든 남자” 변신!
이현우, “꽃을 든 남자” 변신!
  • 최수영
  • 승인 2013.03.13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현우가 화이트데이에 앞서 팬들에게 깜짝 사진 선물을 전했다.

이현우는 12일 오전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2일 후면 무슨 날이죠? ㅎㅎ 화이트데이죠~ 제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이쁘죠~? ㅎㅎ 사랑해요♥”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촬영과 SBS 인기가요 진행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현우가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현장에 찾아와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의미에서 직접 장미꽃다발과 사탕을 들고 찍은 사진을 트위터에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현우는 맨투맨티셔츠에 연두색 셔츠를 센스 있게 매치한 의상을 입고, 장미 꽃다발을 든 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날 함께 공개된 사탕 꾸러미 셀카 또한 이현우의 전매특허 눈웃음으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이현우의 트위터 사진을 보고 네티즌들은 “장미꽃다발 주인이 되고 싶은 1인!! 로맨틱의 절정!”, “잘 자란 우리 현우, 내 동생 해라”, “훈훈 외모에 매너까지 간지 작살! 은밀하게 위대하게 빨리 개봉했으면 좋겠다” 라는 댓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현우는 김수현, 박기웅 등과 함께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에서 꽃미남 간첩 3인방 중 막내 ‘리해진’ 역을 열연, 관객들과의 만남을 준비 중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키이스트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