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신세경 커플, 첫 만남부터…
송승헌-신세경 커플, 첫 만남부터…
  • 최수영
  • 승인 2013.03.13 1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승헌-신세경 커플이 첫 만남에 뜨거운 ‘레이저’ 눈빛을 교환했다.

MBC 새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제작 아이윌 미디어)에서 4월의 뜨거운 사랑을 그려낼 두 주인공 한태상(송승헌)과 서미도(신세경)가 첫 만남부터 열풍 케미를 폭발시켰다. 미도 아버지(김신일)의 빚을 받아내기 위해 그의 책방으로 출동한 태상이 온갖 위협에도 굴하지 않는 미도의 살아있는 눈빛에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는 장면이다.

거친 야생남으로 돌아온 송승헌과 사랑스러운 도발녀 신세경의 연기 호흡은 처음부터 뜨거웠다. 무서운 추진력과 거침없는 카리스마로 무장한 한태상과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당돌함을 잃지 않은 서미도. 강한 기운을 가진 두 남녀가 충돌했지만, 서로에게 눌리지 않는 기싸움에 촬영장은 후끈 달아올랐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아이윌 미디어 관계자는 “송승헌, 신세경 두 남녀주인공이 극중 캐릭터에 몰입, 뜨거운 눈빛을 주고받으며 심상치 않은 첫 만남 신 촬영에 임했다”며 “두 배우 모두 벌써 극중 캐릭터에 완전히 녹아들어간 느낌이었다. 이 커플의 강렬한 연기 대결이 뜨거운 케미스트리를 폭발시키며 강렬한 장면이 나왔다”고 대단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남녀의 이야기를 그려낼 치정멜로극이다. 제목이 암시하는 것처럼 ‘정글의 수컷’과 같은 인생을 살아온 남자 한태상이 ‘들꽃같은 인생’을 살아온 여자 서미도에게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적도의 남자’ ‘태양의 여자’ 등을 통해 인간의 원초적 심리 묘사와 관계를 놀라운 감성터치로 그려온 김인영 작가와 ‘아랑사또전’, ‘환상의 커플’ 등을 통해 치밀하면서도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김상호 PD가 의기투합, 2013년 최고의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블리스미디어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