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나 타이틀곡 ‘웁스’ 티저 영상 공개, 청바지 하나 입었을뿐인데
지나 타이틀곡 ‘웁스’ 티저 영상 공개, 청바지 하나 입었을뿐인데
  • 최수영
  • 승인 2013.03.13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섹시 디바’ 지나의 새 음반 타이틀곡 ‘웁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나는 12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를 통해서 오는 14일 공개 예정인 타이틀곡 ‘웁스!’의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화이트 티셔츠에 청바지 하나만 입고도 완벽한 자태를 뽐내며 내추럴한 섹시의 정점을 찍었다.

특히, 데뷔 이래 섹시한 매력과 환상적인 바디라인으로 광고계를 섭렵하며 글로벌 청바지 브랜드의 모델로도 활약한 바 있는 지나는 이번에도 마치 청바지 광고 화보 같은 영상을 연출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도발적인 눈빛의 지나는 강렬한 레드빛 단발 머리를 하고 누워있다. 타이틀곡’웁스!’의 상큼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베일을 벗듯이 흩날리는 실크가 지나의 완벽한 바디라인을 차례로 보여주며 짧은 영상 안에서도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지나는 마지막에‘웁스!’라는 감탄사를 연발하며 들을수록 매력적인 목소리로 여운을 남기며 타이틀곡 ‘웁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한편, 한껏 물오른 섹시함과 내추럴함의 경계로 공개되는 사진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나는 컴백무대 준비에 한창이다. 또한 오는 14일에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지나의 ‘웁스!’를 비롯한 미니음반 4집은이제껏 지나가 선보였던 음원 강자의 면모를 다시금 재확인케 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