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B-SQUARE),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오픈
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B-SQUARE),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오픈
  • photo
  • 승인 2013.03.2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이 전개하는 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B-SQUARE)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유플렉스 지하 2층에 매장을 오픈했다.

비스퀘어(B-SQUARE)는 내셔널 브랜드와 글로벌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는 토탈 멀티샵이다. 단일화된 기존 편집 매장에서 벗어나 가방, 의류, ACC 제품 군을 효율적으로 배치하고, 해외 라이징 브랜드 및 국내 스트릿 브랜드의 조합으로 판매 시기별 아이템 구성을 차별화하였다. 또한 10대와 20대의 젊은 감수성에 맞춰 레드와 화이트의 컬러 조합과 B SQUARE의 B와 큐브를 통한 이미지 부각으로 경쾌한 디스플레이를 연출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하였다.

비스퀘어는 HTML, 펠틱스, 칸켄, 리키브라운, 버스티넛, LXT 등 다양한 캐주얼 백팩 브랜드와 클래식 캐주얼 의류 크리미어가 입점되어 있으며, 각 브랜드의 대표 상품 가격대는 HTML 7만9천원, 펠틱스 6만9천원, 버스티넛 10만9천원, 크리미어 6만3천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를 구성하고 있다.
 

제이비패션 이원형부장은 “소비자의 욕구와 다양화에 반응 할 수 있도록 개성과 감성을 모두 소화 할 수 있는 매장의 필요성이 강조되는 시점에 비스퀘어가 바로 10대부터 30대가 어울릴 수 있는 매장 공간의 출발점이다. 특히 길거리 패션과 문화를 좋아하는 젊은 층의 유입을 위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함께 공존하는 문화 공간인 현대 목동 유플렉스를 대구 롯데 영플라자 지점에 이어 서울지역 1호점으로 선택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비스퀘어 현대 목동 유플렉스는 신학기를 맞아 오픈 기념으로 버스티넛 40%, LXT 40%, HTML 일부 제품 30%, 크리미어 30%-50%(일부 품목 제외) 할인 판매 하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제이비패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