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효진,아모레퍼시픽의 ‘비비(VB)프로그램’새 얼굴로 발탁
김효진,아모레퍼시픽의 ‘비비(VB)프로그램’새 얼굴로 발탁
  • photo
  • 승인 2013.03.2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의 뷰티푸드 브랜드 ‘비비(VB)프로그램’은 2013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김효진을 선정했다고 25일 밝혔다.

김효진은 그동안 눈에 띄는 스타일과 뛰어난 몸매로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잡은 모델이자 여러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과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최근에는 자원봉사, 동물단체 후원 등의 활동이 전해지면서 지적인 아름다움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연예인으로 손꼽히고 있다.

새롭게 선보일 ‘비비(VB)프로그램’ 광고 촬영장에서 김효진은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바디라인으로 모든 스탭들의 찬사를 끊임없이 받았다는 후문. 비비프로그램 관계자는 “배우 김효진은 내∙외적인 아름다움과 건강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비비프로그램의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되는 모델이라 판단하여 새 얼굴로 선정하게 되었다” 며, “배우 김효진과 함께 선보일 건강하고도 트렌디한 아름다움의 대표주자 비비프로그램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비비프로그램의 새로운 얼굴인 김효진의 놀라운 바디라인은 4월부터 TV와 인쇄 매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비비프로그램은 오는 4월 전문적이고 과학적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국내 최초의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식습관과 체형, 다이어트 방법에 대한 심층적 연구를 통해 개발된 체중조절용 다이어트밀 ‘칼로리DX’를 포함한 ‘에스라이트 프로그램 6종’을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아모레퍼시픽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