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MAMAMOO), 6일(오늘)부터 8일까지 3일간 日 프로모션 진행..'데뷔 후 첫 일본진출!'
마마무(MAMAMOO), 6일(오늘)부터 8일까지 3일간 日 프로모션 진행..'데뷔 후 첫 일본진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6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걸그룹 마마무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데뷔하고 첫 일본 진출에 나선다.

 

마마무는 6일(오늘)부터 오는 8일까지 3일간 일본 도쿄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나는 공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6일에는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팬사인회와 악수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팬들을 찾는다.

 

첫 일본 프로모션임에도 불구하고 일본 내 가장 큰 음반 유통 채널이자 K-pop 팬들이 집중되는 타워레코드에서 첫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가운데 마마무를 향한 일본 현지에서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다음날인 7일에는 도쿄 시나가와 인터시티홀에서 타워레코드 주최로 개최되는 'K-POP LOVERS! SHOWCASE Vol.5'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마마무는 최근 발표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데칼코마니'를 비롯해 '넌 is 뭔들', 'I miss you', '피아노맨', '1cm의 자존심', '음오아예'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무대를 꾸밀 예정으로 여기에 일본 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한다.

 

마지막 날인 8일에는 다수의 K-pop 스타들이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비너스포트에서 미니 라이브와 토크, 악수회, 팬사인회, 사진촬영회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공개 프로모션을 열고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아직 마마무가 정식 프로모션을 시작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번 프로모션의 취재를 위해 일본 잡지사 및 언론사, 라디오 등의 캐스팅 콜 문의가 쇄도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많은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마마무는 6일(오늘)부터 8일까지 일본 첫 프로모션을 갖고 2017년 새해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RBW]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