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의 위증' 장동윤, 알면 알수록 궁금한 그의 미스터리..'시청률을 상승시키다!'
'솔로몬의 위증' 장동윤, 알면 알수록 궁금한 그의 미스터리..'시청률을 상승시키다!'
  • 이상철 기자
  • 승인 2017.01.0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방송 캡처     © 이상철 기자

 

[오뉴스 이상철 기자] '솔로몬의 위증'의 비밀을 간직한 장동윤이 미스터리의 중심에 섰다.

 

지난 6일에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 5회에서 변호인으로 교내재판에 합류한 한지훈(장동윤 분)은 피고의 참여를 설득하기 위해 최우혁(백철민 분)을 찾아갔다. 

 

최우혁은 "니가 나를 가지고 장난치려는지 확인해야 한다"며 술을 권했고, 몇 번이나 거절했던 한지훈은 술을 마시고 취한 채 집에 들어갔다.

 

아버지 한경문(조재현 분)의 눈을 피해 샤워실에서 교복을 입은 채 물을 맞던 한지훈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을 바라보다 과거를 회상했으며, 술을 마신 후 폭력을 행사하는 남자를 피해 식탁에 숨어 눈물짓던 어린 한지훈의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한지훈은 자신이 술을 마신 사실을 알고도 다정하게 꿀물을 전해주는 한경문에게 "저 아빠 닮았어요?"라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교내재판 참여 문제로 집에서 쫓겨난 배준영(서지훈 분)을 집으로 데리고 온 한지훈은 "이소우(서영주 분)를 발견했을 때 이를 지켜보던 남자가 있었다"는 배준영의 말에 놀랐고 그 남자는 바로 지훈이었던 것으로 지훈은 그날 화단을 바라보고 있던 남자가 자신이라는 사실을 숨긴 채 "(아이들에게 말하면)괜히 시끄러워진다"고 당부하며 다시 한 번 비밀을 만들었다.

 

이소우의 친구였고, 한경문의 아들이기도 한 한지훈의 비밀이 이후 교내재판에서 어떤 변수로 작용할 지 알 수 없는 상황에 여기에 박기자(허정도 분)까지 "재단 돈으로 먹고 사는 애가 자기 아빠 밥줄을 걸고 장난질을 할까. 만나보니 생각 없이 움직이는 타입도 아니다"며 한지훈에게 관심을 보이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교내재판 시작과 동시에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펼친 '솔로몬의 위증' 5회는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광고제외 기준 1.8%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시청자들을 제대로 사로잡았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솔로몬의 위증'은 모두가 들뜬 크리스마스에 벌어진 동급생의 추락사에 얽힌 진실을 찾기 위해 나서는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가운데 매주 금토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오뉴스 이상철 기자> 보도자료 및 취재요청 ohnews_sj@naver.com

이상철 기자 ohnews_sj@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