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세 아이를 위해 최고의 품질과 스타일까지 갖춘 아동화 전문 브랜드 스트라이드 라이트(stride rite)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월트 디즈니의 미니-미키마우스 캐릭터가 디자인된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을 출시한다.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은 여아용과 남아용 두 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이며, 여아용 샌들은 미니 마우스를 연상시키는 핑크 컬러 도트와 리본이 포인트이며, 남아용 샌들은 미키마우스 얼굴이 오렌지와 그레이 컬러로 작게 프린트되어 귀여움을 살렸고, 옆면에는 미키 마우스 얼굴이 매쉬 소재로 디자인되어 개성을 살렸다.
또한,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은 스트라이드 라이트가 90년 동안 다져온 연구와 기술을 토대로 아이의 발 성장 속도에 맞춰 디자인된 S.T.E.P(Scientifically Tested, Everyday Proven)시스템의 스탭 2(EARLY WALKER) 제품이라는 점에서 기능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가벼우면서도 유연한 밑창과 완만한 둥근 모양의 테두리는 아이들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을 하며 신발의 인솔(깔창)은 넣고 뺄 수 있도록 제작되어 아이들의 발 성장 속도를 신발 인솔만으로도 체크가 가능하다. 가격은 59,000원
‘미니-미키마우스 베이비 샌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www.strideritekorea.com)나 문의번호 (건대 스타시티점 02-2024-8938 / 용산 아이파크점 02-2012-1633)로 확인 가능하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스트라이드 라이트
photo onokonok@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