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를 위한 감각적인 패션, “크리미어 키즈” 런칭
아이를 위한 감각적인 패션, “크리미어 키즈” 런칭
  • photo
  • 승인 2013.04.12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비패션(JB FASHION, 대표 장덕희)이 전개하는 유니크한 디자인의 캐주얼 브랜드 크리미어(Creamier)가 경쾌한 컬러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크리미어 키즈 라인’을 선보임으로써 엄마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크리미어는 그 동안 톡톡 튀면서 귀여운 캐릭터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10대부터 40대까지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브랜드로, 캐릭터의 인기에 힘 입어 2013 Hot Summer 시즌을 겨냥한 크리미어 키즈 라인까지 출시 하게 되었다.

위트 있는 아이스크림과 쿠키 등 아이들이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크리미어의 캐릭터는 팝 아트적인 컬러와 접목시켜 아이들이 입었을 때 더욱 화사해 보이게 재탄생 되었고 아이들의 활동성 및 편안한 피팅감을 강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품은 아이들이 활동복으로 자주 입을 수 있는 슬리브리스, 반팔 라운드 티셔츠, 반팔 피케 티셔츠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점차 다양한 상품 군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가격은 1만 9천원부터 3만 9천원까지 매우 합리적이며, 사이즈는 2T, 3T, 5T, 7T 총 4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크리미어 키즈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JB패션의 전세희 팀장은 “크리미어 키즈는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개성으로 트렌드를 선도하는 엄마들의 요구에 맞춰 탄생하게 되었으며 앞으로 다양한 방향으로 키즈 스타일을 제시하고자 한다. 4월 11일 현대 목동 유플렉스 지점에 있는 캐주얼 멀티샵 비스퀘어(B-SQUARE) 매장을 시작으로 백화점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유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15일 월요일 부터는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http://www.gabangpop.co.kr)과 보리보리(http://www.boribori.co.kr) 외에 다수의 종합 몰들에 입점하여 온라인 몰에서도 편안하게 구매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크리미어 키즈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