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AM 정진운, 가죽아이템으로 상남자 매력 발산
2AM 정진운, 가죽아이템으로 상남자 매력 발산
  • photo
  • 승인 2013.04.12 2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명한 식스팩의 흔적을 선보이며 상남자 대열에 오른 2AM의 정진운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연하남답지 않은 상남자 포스로 가슴 졸이는 밀당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훈훈한 비주얼과 잘 어울리는 센스 있는 패션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 정진운의 간절기 스타일에 대해 살펴보자.

1. 상남자의 간절기 필수 아이템 ‘라이더재킷’

간절기 필수인 라이더재킷. 평소 댄디하면서도 단정한 스타일만을 선보이던 정진운은 시크한 펑키 스타일로 연출하며 상남자다운 스타일로 변신했다. 다양한 이미지 연출이 가능한 라이더재킷을 진운은 프린트 티셔츠에 블랙 데님을 매치하여 펑키하면서도 시크하게 연출하여 새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요즘 같은 날씨에 데일리룩으로 적합할 이 라이더 재킷은 쇼트(schott N.Y.C by Platform) 제품이다. 리얼 소가죽 칼라부분에 들어간 스냅과 디테일 강한 지퍼, 버클이 조화를 이루어 락 스타를 연상시킨다.

2. 스마트한 분위기 살린 상남자 스타일에는 시크한 ‘블루종’으로~

방송 속 정진운은 간절기에 클래식, 캐주얼, 빈티지 등 다양한 스타일로 쉽게 연출이 가능한 블루종을 셔츠와 프린트가 섞인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 모던하면서 시크한 정진운 스타일을 연출했다. 전체적으로 블랙으로 어두운 스타일을 선보인 정진운은 여기에 스트라이프와 프린트가 섞인 티셔츠로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으로 새롭게 선보인 것. 진운의 블루종은 럭키슈에뜨 (Lucky choutte) 제품으로 양가죽의 소재에 실버컬러의 지퍼로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강하며 누빔처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MBC ‘우리 결혼했어요’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