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바이게스 (G by GUESS)’, 정글 테마의 ‘애니멀 라인’ 티셔츠를 출시
‘지바이게스 (G by GUESS)’, 정글 테마의 ‘애니멀 라인’ 티셔츠를 출시
  • photo
  • 승인 2013.04.1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 (G by GUESS)’에서 정글 테마의 ‘애니멀 라인’ 티셔츠를 출시했다.

‘지바이게스’의 2013 SS의 주력 아이템인 ‘애니멀 라인’ 티셔츠는 호랑이, 코끼리, 앵무새 등 일러스트로 표현된 동물 프린트에 다양한 컬러를 입혔다. 조각조각 면 분할된 구조적인 컬러매치가 돋보이는 앵무새를 비롯해 수채화로 알록달록 채색된 코끼리 등 유니크 하면서 아트적인 느낌이 강조된 것이 특징.
겨드랑이 부분 절개 선이 있는 래글런 스타일부터 라운드 네크 라인이 활용된 베이직한 반소매 티셔츠, 깊게 파인 네크 라인으로 섹시한 쇄골라인이 드러나는 루즈 핏 티셔츠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선보인다. 컬러의 경우 모노톤은 기본, 빈티지한 카키와 비비드한 라임, 오렌지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선보여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데님 재킷이나 셔츠를 오픈 해 준 후 안에 레이어드 해 입거나 쇼츠 혹은 데님 팬츠에 포인트 매치해 캐주얼하고 경쾌하게 코디 가능하다.

봄부터 여름까지 펀(FUN)한 디자인으로 섹시(SEXY)한 스타일을 만들어 줄 ‘지바이게스’의 핫 한 ‘애니멀’ 라인 티셔츠를 취향 따라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에서 선택 해 보자.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지바이게스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