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빠레뜨, 쿠페 백(COUPE BAG) 시리즈 출시
라빠레뜨, 쿠페 백(COUPE BAG) 시리즈 출시
  • photo
  • 승인 2013.04.20 0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술과 패션의 결합이라는 테마로 패션에 대한 새로운 시도와 재미를 주는 브랜드 라빠레뜨(lapalette)에서 쿠페 백(Coupe Bag) 시리즈를 출시했다.

모던한 스퀘어 쉐입이 돋보이는 쿠페 백(Coupe Bag)은 클래식 자동차를 레이저 커팅 기법을 사용하여 클래식하고 유니크하게 표현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백 핸들부분에 자동차 열쇠모양의 참 장식은 라빠레뜨(lapalette)만의 위트있는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가방 내부를 나누어 필요에 따라 분리 수납이 가능하고, 뒤쪽에도 지퍼 포켓으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높였다.
또한 별도의 스트랩이 있어 필요에 따라 숄더백이나 토트백으로 연출 할 수 있으며 미디엄 사이즈와 라지 사이즈로 만나 볼 수 있다.

벌써부터 고준희, 시크릿 효성 등 많은 셀럽의 사랑을 받고 있는 쿠페 백(COUPE BAG)시리즈는 189,000원, 219,000 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빠레뜨(lapalette) 온라인 직영몰(http://www.lapalette.co.kr/)은 물론 전국의 라빠레뜨(lapalette)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라빠레뜨(lapalette) 온라인 직영몰에서는4월 21일까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여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라빠레뜨(lapalette)

라빠레뜨 소개 : 보끄레머천다이징의 브리티시 빈티지 팝 감성의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셀렉샵 브랜드
라빠레뜨 홈페이지 :
http://www.lapalette.co.kr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