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타운 출신 이건, “힘든 시기 잘 견뎌준 팬들께 감사해,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것”
매드타운 출신 이건, “힘든 시기 잘 견뎌준 팬들께 감사해,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 것”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8.10.04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건 (사진=소리바다)
이건 (사진=소리바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前 매드타운 멤버 이건이 소리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솔로 가수로서 홀로서기를 시작했다. 

이건은 前 매드타운에서 안정적인 보컬과 뛰어난 실력을 지닌 메인보컬로서 활약한 것은 물론 지난해 KBS2TV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했다. 

‘더유닛’ 출연 당시 이건은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실력 또한 인정받았다. 

소리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솔로 가수로 전향한 이건은 “오랜 시간 힘든 시기를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고, 팬들 또한 그가 어떤 색깔의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소리바다 측은 “이건이 솔로 가수로서 성공적인 자리매김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할 당시 보여주지 못했던 이건만의 색깔을 표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소리바다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홀로서기를 시작한 이건은 솔로 가수로 활발하게 활동할 전망이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