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2019년도 언론홍보대학원 전기 원생모집
건국대, 2019년도 언론홍보대학원 전기 원생모집
  •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 승인 2018.10.19 2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건국대학교 홈페이지
사진=건국대학교 홈페이지

[오뉴스=이병훈 기자]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원장 김동규)은 29일(월)부터 11월 16일(금)까지 디지털저널리즘학과(융합저널리즘전공, 디지털출판·잡지전공), 방송통신융합학과(방송영상통신전공, 방송진행·스피치전공), 광고홍보학과(광고·홍보전공, 공연예술경영전공) 등 3개 학과 6개 전공을 대상으로 2019학년도 전기 석사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부전공에 상관없이 대학졸업자(19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는 모두 지원 가능하며 전형은 서류 및 면접심사로 이루어진다.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국내 최초로 디지털 저널리즘학과를 개설하고 AI, VR, 빅 데이터 등을 활용한 새로운 저널리즘교육을 특화시키고 있다. 현재 구글 데이터저널리즘 MOOC의 한국 파트너이다.

김동규 언론홍보대학원장은 “건국대 언론홍보대학원은 디지털 혁신과 융합교육을 선도하는 커리큘럼과 언론현업에 바로 적용 가능한 실무지향 강의를 우선시 한다”며 “이를 통해 언론·미디어 분야 현업 종사자들에게는 최신의 변화 트랜드를 습득하는 전문화와 재교육의 기회를 그리고 이들 분야에 진출을 원하지만 해당분야에 대한 지식과 정보가 부족한 원생들에게는 전문적인 이론과 실무교육을 통해 취·창업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