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DONGKIZ), 데뷔 앞서 ‘HEC KOREA CONCERT’ 출연 확정
동키즈(DONGKIZ), 데뷔 앞서 ‘HEC KOREA CONCERT’ 출연 확정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8.11.02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인 보이그룹 '동키즈'
신인 보이그룹 '동키즈'

【오뉴스=김태경 기자】 신인 그룹 동키즈(DONGKIZ)가 ‘HEC KOREA CONCERT’(HEC 코리아 콘서트)에 참석한다.

2일 동키즈 소속사 측은 “동키즈가 오는 17일 개최되는 ‘HEC KOREA CONCERT’ 무대에 오른다. 이번 콘서트에서 11월 말 발매 예정인 프로모션 앨범의 타이틀곡을 선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HEC KOREA CONCERT’는 K-POP(케이팝)을 통해 양국의 문화교류를 증진하고, 향후 태국과 한국 양국 수교에 균형과 화합이 이루어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됐다. 출연진으로는 동키즈를 비롯해 워너원과 틴탑, 몬스타엑스, 펜타곤, 더보이즈가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1998년 방콕 아시안 게임을 위해 건립된 태국 방콕에 위치한 타마삿 스타디움(Thammasat Stadium)에서 진행, 4만 5000여 명을 수용할 수 있는 대형경기장인 만큼 수많은 한류 팬도 함께할 계획이다.

타마삿 스타디움을 운영하고 있는 태국 타마삿 대학교는 “한태 수교 6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하는 공연을 위해 84년 만에 처음으로 공연장 대관을 승인했다”고 밝혔고, 공동제작을 맡은 KBS미디어는 “민간외교 차원에서 의미 있는 공연을 제작할 수 있어 기쁘다. 흔한 한류 공연과는 다르게 출연자들의 단독 콘서트처럼 연출해 차별화된 공연을 선보일 것”이라고 완성도 높은 공연을 예고했다.

또 KBS미디어는 “태국 한류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한국의 정상급 워너원과 틴탑, 몬스타엑스, 펜타곤, 더보이즈 등으로 라인업을 확정 지었고, 주최사가 태국 팬들에게 선보일 신인 아이돌 동키즈도 함께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동키즈는 원대와 경윤, 문익, 재찬, 종형으로 이루어진 5인조 신인 보이그룹이다. 내년 2월 데뷔를 목표로 준비 중에 있으며, 커버 영상부터 버스킹까지 다양한 프리데뷔 프로모션으로 국내외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