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 한미얀마 영화제 홍보대사 참석
구혜선, 한미얀마 영화제 홍보대사 참석
  •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 승인 2018.12.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4일 배우 구혜선이 제1회 한.미얀마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석했다.
지난 14일 배우 구혜선이 제1회 한.미얀마 영화제에 홍보대사로 참석했다.

[오뉴스=이병훈 기자] 배우 구혜선이 2018 한,미얀마 영화제 홍보대사로 발탁되어 개막식에 참석했다. 

지난 14일 개막한 제 1회 2018 한,미얀마 영화제는 '한국영화와 미얀마 영화의 현재, 그리고 아름다운 만남'을 주제로 미얀마의 영화 관객들에게 한국 영화의 과거와 현재를 소개하고 한류 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문화 예술계 종사자 및 영화 팬들이 함께하는 미얀마의 범국민적 축제 행사로 기획되었다.

제 1회 2018 한, 미얀마 영화제 홍보 대사로 발탁된 구혜선은 직접 미얀마를 찾아 개막식에 참석, 아름다운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흰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등장한 구혜선은 현장을 찾은 수 많은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다시 한 번 한류 스타로서의 위엄을 과시했다.

구혜선은 "공항에서부터 많은 분들이 반겨 주셔서 놀랐다."고 운을 띄우며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한국과 미얀마가 문화로 교류하는 자리에 홍보대사로 설 수 있어 행복했고 즐거운 경험이었다. 세계적인 축제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