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누보, 미혼모센터 ‘애란원’에 800개 제품 후원
베베누보, 미혼모센터 ‘애란원’에 800개 제품 후원
  • 유지안 기자
  • 승인 2018.12.25 2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드앤
사진=위드앤

[오뉴스=유지안 기자] 위드앤의 ‘베베누보’가 미혼모 복지시설인 ‘애란원’에 후원 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지난24일 밝혔다.

애란원은 국가에서 인가한 유일한 사각지대 미혼모시설이다. 성폭력, 가정폭력, 우울 및 불안, 지적장애, 북한 이탈 주민 등 열악한 상태에 임신한 미혼모들이 입소하는 곳이다. 현재는 ‘애란원’, ‘애란모자의집’, ‘애란세움터’, ‘마포애란원’, ‘애란영스빌’ 등 5개의 생활 시설과 ‘나-너-우리한가족센터’, ‘위기임신지원센터’ 등 2개의 지역사회 상담 지원센터, 위탁형 대안학교인 ‘나래대한학교’가 있다.

베베누보는 올겨울 미혼모와 아이 모두 따뜻하게 보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온열매트 포함 겨울용품으로 후원 물품을 정했다고 설명했다. 후원한 온열매트 및 유아용품은 미혼모의 분만, 산후조리, 양육 및 자립을 도울 수 있도록 쓰일 계획이다.

또한 베베누보는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온기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온열매트를 구매 시 개당 2만원의 후원금이 쌓여 사회기관에 후원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베베누보의 김숙경 대표는 “우리가 사랑받은 만큼 사랑을 주는 기업이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분들께 도움의 손길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지안 기자 heb222@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