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나인, 새 싱글 It’s gonna be alright(잇스 고너 비 올라잇)으로 컴백
블랙나인, 새 싱글 It’s gonna be alright(잇스 고너 비 올라잇)으로 컴백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1.04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래퍼 블랙나인이 새 싱글을 공개한다.

블랙나인이 4일 오후 6시 새 싱글 It’s gonna be alright(잇스 고너 비 올라잇)를 발매하고 음악 팬들과 조우한다.

It’s gonna be alright(잇스 고너 비 올라잇)은 처참한 상황속에서도 괜찮아질 거라는 말을 반복하는 거 외엔 할 수 있는게 없다는 자기 파괴적인 곡으로 비트는 힙합씬에서 주목 받고 있는 신예 프로듀서 BYAT(바이엣)이 참여해서 새로운 분위기를 만들어 냈고 드렁큰타이거, 윤미래 앨범에 참여해 이름을 알린 실력파 보컬리스트WHO$(후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블랙나인은 새 싱글에 발표하며 "이 곡을 끝으로 더 이상 우울한 곡은 그만하려고 한다"면서 "평소의 스타일에서 나아가 사운드적으로 여러 시도를 해보는 중이다 이번 새 싱글을 시작으로 앞으로는 사운드 적으로 더 다양하고 기존의 없던 스타일을 구축하며 스펙트럼을 넓혀 갈 계획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블랙나인은 Mnet '쇼미더머니6'에 참가해 '무서운 신예'로 평가받으며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받았던 래퍼. '쇼미더머니777'에서도 독보적인 스타일로 팬들을 끌어 모았으며, 지난 11월 첫 EP 'Split Personality'를 발표해 큰 사랑을 받았다.

개성있는 음악으로 대중에 사랑을 받아가고 있는 블랙나인의 새 싱글 It’s gonna be alright(잇스 고너 비 올라잇)은 오늘(4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