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언더웨어’ 레이스 포인트 언더웨어 3종 스타일
게스언더웨어’ 레이스 포인트 언더웨어 3종 스타일
  • photo
  • 승인 2013.04.30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이스만큼 여성들을 설레게 하고 아름답게 표현하는 소재가 또 있을까? 아메리칸 섹시 스타일의 ‘게스언더웨어(GUESS Underwear)’에서는 봄을 맞이해 로맨틱, 섹시, 발랄 3가지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레이스 포인트 언더웨어 3종을 제안한다.

여성들만의 사랑스러움을 부각시켜주기 좋은 베이비 핑크와 섹시함을 연출하는데 제격인 블랙 컬러 언더웨어가 레이스와 만났다. 꽃 모티브 레이스가 장식된 클래식한 스타일의 핑크 빛 언더웨어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 풀 컵 브래지어의 앞부분 주름 장식과 레이스 장식, 그리고 팬티에도 물결 라인 레이스를 덧대어 우아한 여성의 아름다움을 극대화 시킨다.
더불어 레이스가 사랑스럽고 청순한 느낌만 준다고 생각하면 오산. 이번 시즌 출시된 ‘게스언더웨어’의 블랙 컬러 레이스 언더웨어는 팬티 부분에만 레이스가 포인트 활용되었으며 섹시한 시스루 소재와의 믹스매치로 독특함을 살렸다.
또한 이번 시즌에는 레이스와 프린트의 조합도 눈에 띄는데 그 중 관능적인 레오파드 프린트에 레이스가 믹스매치 되어 와일드 함을 완화시켜 화려한 레오파드가 부담스럽다고 생각했던 여성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잇다. 특히 ‘게스언더웨어’의 레오파드 프린트 브래지어는 밑단 부분과 팬티의 허리라인 레이스 포인트가 여성스러움을 부각시켜주는데 여기에 리본 디테일과 상큼한 민트 컬러가 더해져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를 만들어 준다.

‘게스언더웨어’ 마케팅 실에서는 “레이스 언더웨어는 언제나 사랑 받는 스타일 중 하나인데 2013 SS시즌에는 화려한 레이스 언더웨어가 아니라 심플한 프린트, 소재 등과 함께 믹스 매치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며 “로맨틱, 섹시, 발랄 3가지 분위기에 초점을 맞춘 레이스 포인트 언더웨어 3종은 스타일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 층의 다양한 언더웨어 취향을 만족 시켜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매일매일 새로운 느낌을 선사해 줄 게스언더웨어의 레이스 포인트 언더웨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게스 홈페이지(www.guesskorea.com)에서 확인하거나 문의전화 02-514-9006로 하면 된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게스 언더웨어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