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한 中 프로듀스 101 ‘청춘요니’ 1위로 데뷔!! 그룹명은 ‘UNINE’
문한 中 프로듀스 101 ‘청춘요니’ 1위로 데뷔!! 그룹명은 ‘UNINE’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4.08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한 청춘요니
문한 청춘요니

【오뉴스=김태경 기자】 그룹 유니크 출신 문한이 중국판 프로듀스 101 ‘청춘요니’ 최종 1위를 차지, 데뷔의 영광을 안았다.

문한은 지난 6일 ‘청춘요니’의 파이널 미션곡 ‘The Last Day’의 센터로 독보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뛰어난 비주얼로 국민 프로듀서를 매료시키며 총 득표수 8,457,091표로 1위를 차지했다.

문한이 데뷔할 그룹명은 ‘UNINE’. ‘U 너가 있어, NINE 우리 9명이 있다’는 의미의 그룹명은 청춘요니를 사랑한 팬들이 직접 지어준 이름으로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문한 외에도 후춘양이 6위로 선발되며 2명이 동시에 데뷔의 기쁨을 누리는 성과를 거뒀다.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이로써 시즌 1 ‘우상연습생’의 판청청, 정정, 저스틴이 나인퍼센트에 선발된 데 이어 시즌 2 ‘청춘요니’의 문한, 후춘양까지 UNINE에 이름을 올리며 명실공히 중국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웨이보 이슈 해시태그 연예인 차트 1위, 웨이보 이슈 해시태그 구독 수 16억, 생방송 도중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장악 등 국민 프로듀서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은 문한은 독보적인 비주얼과 완벽한 실력을 통한 무대 매너 등 무한매력을 폭발하며 국프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