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경 ‘시스루 블라우스’ ‘숏츠’로 완벽몸매 뽑내
신세경 ‘시스루 블라우스’ ‘숏츠’로 완벽몸매 뽑내
  • photo
  • 승인 2013.05.2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경 ‘시스루 블라우스’‘숏츠’로 완벽몸매

배우 신세경의 드라마 속에서도 빛나는 몸매가 포착됐다.

지난 8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 신세경은 송승헌, 연우진과 함께 잇따라 키스신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연우진은 신세경에게 그 동안 숨겨왔던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면서 본격적으로 삼각관계 스토리가 시작되고 있다.

드라마 방송 후 ‘밀당의 고수’, ‘양다리의 아이콘’ 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캐릭터에 집중한 신세경은 연기만큼이나 세련된 패션스타일 역시 ‘서미도’를 완성시키는데 한몫 했다는 평이다.

지난 주 방영 분에서는 속이 비치는 ‘시스루 블라우스’와 은은한 베이지 컬러의 스커트로 페미닌하면서도 청순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시스루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청순하게 소화해낸 신세경은 가녀린 느낌마저 들었다.

한편 송승헌에게 이별을 통보 하는 장면에서는 세련된 컬러배색이 돋보이는 블라우스를 착용하고,
같은 컬러 톤의 숏츠를 매치해 모던하면서도 도도한 룩을 완성했다. 특히 시원하게 뻗은 그녀의 인형 같은 각선미가 단연 돋보였다.

차세대 패셔니스타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세경은 자신의 몸매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스마트한 스타일링으로 드라마 방송 직후 ‘신세경 패션’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한다. 신세경이 착용한 블라우스, 스커트, 쇼츠 모두 프랑스 브랜드 ‘까르벵’ 제품으로 송승헌과 데이트 장면에서 착용한 ‘레드 투피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