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옥 - 개세영웅' 보도스틸 12종 전격 공개!
[오뉴스=심재혁 기자] 소림사 권법의 대가이자 천하를 구한 영웅 ‘방세옥’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방세옥 - 개세영웅'이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했다.
무협 액션 영화 <방세옥 – 개세영웅>이 보도스틸 12종을 전격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방세옥 - 개세영웅>은 권법의 대가로 이름을 알린 소림사 출신 최고의 영웅 ‘방세옥’이 반역자의 누명을 쓰고 쫓기던 중, 악의 무리로부터 천하를 구하기 위해 벌이는 혈투를 그린 무협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 12종은 영웅 ‘방세옥’과 그를 둘러싼 인물들의 다양한 활약상을 담아내며 각 캐릭터들의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가장 먼저 폭우가 쏟아지는 어두운 밤, 허공을 가르는 협객들의 전투가 담긴 스틸은 비장한 분위기 속에서 압도적인 긴장감을 불러일으킨다.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 놓인 ‘방세옥’이 악인과 마주하는 장면 또한 서로를 향해 한 치의 물러섬 없는 모습을 통해 영화 속에서 펼쳐질 강렬한 액션신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붉은 천을 두른 채로 베일에 싸여 있는 ‘미낭’의 모습을 담은 스틸은 그녀가 과연 ‘방세옥’과 어떤 관계를 그리게 될 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짙은 어둠 속 ‘방세옥’이 등장하는 장면은 천하를 구할 전설적인 영웅의 귀환을 예고, 기대감을 선사한다. 한편, 모든 음모의 중심에 있는 악당 부 총타주 ‘백미’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한 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영화 속 스토리를 엿보게 한다. 이처럼 <방세옥 – 개세영웅>의 보도스틸은 무술 영웅 ‘방세옥’과 다양한 캐릭터들이 선보일 강렬한 서사와 액션을 포착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천하를 구하기 위한 소림사 최고 무술 영웅의 활약을 그린 무협 액션 영화 <방세옥 - 개세영웅>은 오는 3월 12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