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캅스' 새로운 코믹 범죄 액션의 탄생, 보도스틸 대공개!
'배드 캅스' 새로운 코믹 범죄 액션의 탄생, 보도스틸 대공개!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04.1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꼴통 콤비의 흥미진진한 티키타카!
7종 보도스틸 공개로 기대감 업!

[오뉴스=심재혁 기자]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전혀 새로운 스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영화 <배드 캅스>가 티저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5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이번에는 다양한 사건을 예고하는 보도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새로운 스타일의 코믹범죄액션으로 관객을 사로잡을 영화 <배드 캅스>는 꼴통 콤비의 비공식 마약왕 검거작전을 다룬 작품. 예측불허의 두뇌게임과 다양한 캐릭터의 향연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전망인 가운데, 환상적인 티키타가를 예감케 하는 두 주인공과 사건을 마주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이 스틸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7종 보도스틸에는 외모부터 상반된 성격을 그대로 표현해 주는 정체불명의 무대뽀 콤비 ‘시드’와 ‘알렉스’ 그리고 검찰청장이 되고 싶은 만년 부청장 ‘호메우’와 마약왕 ‘하비에르’부터 부패경찰까지 한번에 소탕하려는 피도 눈물도 없는 형사 ‘카뇨’, 파견된 FBI요원 ‘샘 포크스’까지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지고 마약왕을 잡기 위한 인물들의 개성 넘치는 활약을 예고 하고 있다.

영화 <배드 캅스>는 나쁜 놈들 위에 더 나쁜 경찰이라는 흥미로운 설정과 각기 다른 목적으로 마약왕을 잡으려는 ‘찐’매력의 캐릭터들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작품으로 오는 5월 개봉예정이다.

 

심재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