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니' 답가여신 가수 미교,오늘 SBS MTV 더쇼 통해 컴백!
'좋니' 답가여신 가수 미교,오늘 SBS MTV 더쇼 통해 컴백!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0.04.2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C엔터테인먼트
사진=KC엔터테인먼트

[오뉴스=안혜영 기자] 가수 미교가 오늘 28 일 "미칠듯 사랑을하고 "로 본격적으로 컴백한다.

미교의 ‘미칠듯사랑을하고’는 한 남자를 미칠듯 후회없이 사랑한후에 남자의 이별통보를 겸허히 받아들이고 떠나는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미교 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도 짙게 녹여냈다.

공개된 사진속 미교는 발라드 계에선 쉽게 볼수 없는 고혹미를 발산하며 한층 더 성숙해진 미교만의 색을 발산하고 있다.
컴백에 앞서 미교는 그동안 해외 활동에 주력해 왔으며중 국 의 유명 메거진 쎄씨차이나 는 4월 미교를 잡지의 커버스타 로 낙점해 중국 과 홍콩 전역에 78만 부 를 발행해 배포하고, 일본 에서 는 일본 지상파 CROSS FM 브란뉴선데이 프로그램 출연 등을 통해 출중한 일본어 실력을 검증받기도 했다.

또한 중국 유력 매체 시나닷컴 과 소후닷컴 도 미교 의 쎄씨차이나 4월호 커버 스타로 의 낙점 과 중국 발라드 퀸 으로써의 가능성 을 극찬하며 보도했다. 다양한 해외활동을 병행하며 꾸준히 색다른 모습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는 미교 는 ‘미칠듯사랑하고’를 통해 ,호소력짙은 미교만의 가창력 으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미교가 출연하는 SBS MTV 더쇼 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와 SBS FiL을 통해 생방송 된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