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19번째 싱글 발매
해피 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 19번째 싱글 발매
  • 민건호 기자
  • 승인 2020.04.28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0일 ‘요요미’ 19번째 싱글 ‘돌아와요’ 발매
요요미 19번째 복고풍 정통 트롯 ‘돌아와요’ 발매
사진=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
사진=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

[오뉴스=민건호 기자] 대한민국 중년들의 압도적인 사랑을 받는 중통령(중년들의 대통령)이라는 평을 받는 요즘 대세, 해피 바이러스 노래하는 요정 요요미가 4월 30일 19번째 싱글 앨범  돌아와요 발매한다, 

요요미의 19째 싱글인 돌아와요 일본의 전설적인 가수 미야코 하루미가 (작사 요요미, 작곡 이치가와 쇼스케) 1964년 이미자의 동백 아가씨와 같은 해에 발표 하여 큰 인기를 얻은 곡으로 요요미가 직접 가사를 붙여 리메이크한 앨범이다,

요요미 특유의 창법과 매력을 한껏 발산한 곡으로, 뮤직비디오는 순천의 선암사에서 촬영 하였으며, 떠나간 님이 돌아 오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사랑스럽게 표현 하였다.

2019년 제1회 월드스타 연예대상 가요부분 인기상, 제27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 신인상, 제11회 서울 석세스 대상 문화부문 신인가수대상에 이어 2020년 년초부터 대한민국 전통가요 대상 인기상 수상등 많은 수상을 하였으며, 빡빡한 방송 스케줄 속에서도 요요미는 싱글 앨범을 매달 꾸준히 발표하고, 유튜브에 커버 곡을 매주 월요일, 목요일에 월 평균 10여곡을 올리고, 각종 쇼 프로그램 방송과, 예능프로그램, 광고모델, CF, 드라마, 영화, MC, 실시간 방송등 누구도 하지 못한 왕성한 활동으로 팬 층을 넓혀 나가고 있다.

2020년 가장 기대되는 유망주로 방송가에 자리매김한 요요미는 항상 새로운 도전으로 놀라움을 주고 있다.

싱어송라이터 요요미는 매달 장르 구분 없이 매월 신곡을 발표하고 있다. 매번 팬들을 놀라게 하는 요요미의 다양한 음악활동에 음악계의 기대도 커지고 있다. 

민건호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