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주영,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캐스팅. 또 다른 변신 예고
배우 이주영,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캐스팅. 또 다른 변신 예고
  • 심재혁 기자
  • 승인 2020.12.0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주영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장하다役 캐스팅

배우 이주영,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출연 확정.. 독보적 매력 발산 예정
사진=(주)와이원엔터테인먼트
사진=(주)와이원엔터테인먼트

[오뉴스=심재혁 기자]=배우 이주영이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 (감독 김진화,)에 캐스팅됐다.

영화’윤시내가 사라졌다’는 한국영화 아카데미 제14기 장편제작 연구과정 작품으로, 유튜버인 딸’하다’와 윤시내의 이미테이션 가수인 엄마 ‘순이’ , 매혹적인 청년’준옥’이 각자의 사정으로 인하여 콘서트 당일 사라진 전설의 가수’윤시내’를 찾아 떠나는 로드무비다.

이주영은 극 중 사랑과 관심에 목마른,관종 유튜버’장하다’역을 맡았다.’장하다’는 엄마’순이’와 함께한 여정중 만난 이미테이션 가수들을 통해 진실된 삶을 보게되고, 엄마’순이’를 이해하는 순간을 마주한다.

모델 출신 배우 이주영은 2015년 단편영화 ‘몸값’으로 데뷔해 영화 ‘독전’, ‘미쓰백’, ‘그것만이 내 세상’, ‘채씨 영화방’, ‘나와 봄날의 약속’, tvN 드라마 ‘라이브’, KBS2 ‘땐뽀걸즈’,넷플릭스 드라마 ‘보건교사 안은영’, 등의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넒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현재 상영중인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도 출연하며 흥행가도를 이어가고 있다.

영화 ‘윤시내가 사라졌다'는 프리 프로덕션 단계를 거쳐 현재 촬영중에 있으며 오는 12월말경 크랭크업 예정이다.

 

 

심재혁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