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뉴스=민건호 기자]=SBS 운명과 분노 이후 차기작 SBS 불새2020 “최혜선” 역으로 찾아온 배우 최상아 가 최근 근황을 공개 했다. 2014년 화제작이었던 “불새” 는 16년만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지난해 부터 방영되고 있던 불새2020(연출 이현직/극본 이유진/제작 삼화네트웍스) 는 부잣집 여자와 가난한 남자가 경제 상황이 역전되어 다시 만나게되는 일을 그린 ‘역전 로맨스’ 장르로 최상아는 극중 이지은(홍수아 분)의 비상섬유 회사 사무실에 “최혜선” 역으로 면접당시 당차고 통통튀는 자신감으로 MD 디자이너 발탁이 된다.
극중 새로운인물 신아준 펜타곤(홍석) 과 호흡을 맞추고 극중 한나경(오초희) 와도 케미를 보여줄것으로 예상된다.

1년의 공백기간동안 학기중 학업을 병행하면서 유튜브(코끼리상아) 활동을 꾸준히 해왔다. 배우 최상아는 유기동물들에게 유튜브 수익 전액을 후원하는 활동을 하면서 동물뿐만 아니라 어려운 저소득계층,연탄봉사,교통사고가난 길고양이를 키우는 등 봉사활동을 가리지 않고 1년이넘는기간동안 천만원이 넘는 금액을후원하며 (주)셀럽인 에서 선한영향력을 전달하는 모범이 됨으로써 감사패를 전달받은바 있다. .
한편 최상아는 70부 부터 출연 확정이며 SBS불새’2020’ 은 매주 평일 오전 8시35분에 방송된다.
민건호 기자 shinek89@hanmail.net
저작권자 © 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