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스=이대웅 기자]=덮밥 전문점 ‘밥스킹(Bob’s king)’이 ‘K-라멘’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K-라멘 3종은 일본 라멘이 베이스로, 깊고 시원한 국물과 신선한 재료 그리고 고명이 든든한 한끼를 완성해준다. 메뉴는 ‘직화 불고기라멘’과 ‘얼큰해 라멘’, ‘로제 치킨 볶음멘’로 구성돼 있다.
먼저, 돈 사돈 육수를 베이스로 직화 불고기를 더해 진하게 완성한 ‘직화 불고기라멘’은 짭조름한 감칠맛과 불 맛이 어우러져 풍미를 완성한다. 라멘의 맛을 더해주는 토핑은 직화 불고기를 비롯해 아삭한 식감의 숙주, 반숙란 등이다.
‘얼큰해 라멘’은 돈 사골 육수에 매콤한 양념을 볶아 넣어 칼칼한 풍미와 달큰한 불 맛을 낸 메뉴로, 해장용으로 좋다. 쫄깃한 식감의 새우와 오징어 등 신선한 해산물과 아삭한 숙주 그리고 양파 등 다채로운 토핑과 얼큰한 양념이 조화를 이룬다.
볶음 라멘도 함께 출시됐다. 매콤한 고추 제육양념에 크림소스를 더한 ‘로제 치킨 볶음멘’은 한국식 로제 요리다. 잘 튀겨진 치킨 가라아게와 돼지고기 소보로, 면과 K-로제 소스가 칼칼하지만 부드러운 풍미를 완성해 준다.
밥스킹을 운영하고 있는 ㈜시루아네 김영태 대표는 “건강한 덮밥 요리를 지향해온 밥스킹의 노하우와 감성을 바탕으로 탄생한 봄맞이 라멘 신메뉴다”라며 “신선하고 맛 좋은 토핑과 탱글한 식감의 면이 든든한 한끼를 선사하며, 속풀이 해장용으로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밥스킹의 K-라멘 3종은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이대웅 기자]=
이대웅 기자 shinek8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