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장신영, 같은 신발 다른 느낌 '스틸레토 힐'
유인나-장신영, 같은 신발 다른 느낌 '스틸레토 힐'
  • photo
  • 승인 2013.07.24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당찬 캐릭터로 한번, 아찔한 각선미로 다시 한번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두 여배우의 매력대결이 화제가 되고 있다. 훈남 지현우와의 열애 공개 이후 부쩍 아름다운 미모를 발산하는 유인나와 ‘유부녀’라는 사실을 잊게 하는 배우 장신영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최고다 이순신’ 속 유인나는 당찬 성격을 지녔지만,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는 희생도 각오하는 순정녀로 반전매력을 지닌 이유신 역을 연기하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유인나는 화려한 아이템을 활용해 원 포인트룩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35회에서 선보인 실버 스틸레토힐 원 포인트 스타일링은 패턴팬츠 각선미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황금의 제국’에서 장신영은 야망과 카리스마를 겸비했지만, 결국 고수만을 바라보는 순정녀 윤설희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장신영은 팜므파탈의 매력을 지닌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극 초반부터 화려한 스타일과 각선미를 드러내 남심을 흔들고 있다. 황금의 제국 6회에 선보인 화이트 시스루 원피스와 실버 스틸레토 힐을 매치한 순수룩은 그녀의 팜므파탈 캐릭터를 잘 반영했다는 평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제공 : KBS ’최고다 이순신’ 35회, SBS ‘황금의 제국’ 6회 캡처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