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 첫 매장 오픈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 첫 매장 오픈
  • photo
  • 승인 2013.08.21 0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F/W에 런칭하는 신규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LOUDMUT)’가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지난 9일과 14일에 각각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롯데 평촌점에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오는 20일 롯데강남, 27일 롯데센텀, 30일 현대신촌 등 9월 초까지 총 7개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다. 이후 하반기 백화점 MD에 맞춰 추가 매장을 준비 중이며 올해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축에 힘을 쓰고, 내년부터 핵심 매장을 중심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브랜드 아이텐티티인 서로 상반된 것들의 조합처럼 스틸과 우드, 즉 인공적인것과 자연적인 것들의 조화로 꾸며졌으며 한쪽 벽면에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심볼이 형상화 되어 오브제로 설치되었다. 이 오브제는 행거로 같이 활용되기 때문에 제품과 함께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연출 하였으며 매장 전면에는 대형 LCD 모니터를 설치하여 광고비주얼 및 룩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또한, 매장 오픈 이벤트로는 오픈 당일 선착순으로 레더팔찌를,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레더 브로치 세트를 증정하였으며 매장 현장에서는 벨기에 왕국을 상징하는 석고마임 퍼포먼스가 함께 펼쳐졌다. 또한, 벨기에 프리미엄 워터인 SPA워터와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아이싱 쿠키를 증정하였으며 벨기에 그랑 플라스 광장에서 열리는 꽃 카페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꽃미남 모델들이 장미꽃을 선사하는 게릴라성 셀러브레이션 퍼포먼스도 이뤄져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 선사하였다.

한편, ‘라우드무트(LOUDMUT)’는 프랑스와 독일, 백야와 흑야, 전통과 트렌드가 공존하고 있는 벨기에를 오리진으로 삼고 있으며 벨기에만의 독특한 생활방식, 애티튜드, 그리고 건축물에서 보여지는 구조적인 요소들이 합쳐져 고급스러움과 중성적인 세련미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표현한 여성복 브랜드이며 지난 7월 세계적인 탑 모델이자 셀러브리티인 나탈리아 보디아노바를 모델로 발탁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오는 8월 29일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기 위해 런칭쇼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라우드무트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