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려원’, 매그앤매그X요아나(YOANA) 패션 디렉터로 변신
배우 ‘정려원’, 매그앤매그X요아나(YOANA) 패션 디렉터로 변신
  • photo
  • 승인 2013.08.21 0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 멀티 셀렉샵 매그앤매그가 배우 정려원과 손을 잡고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요아나(YOANA)를 새롭게 선보인다. 정려원의 세례명이자 아티스트명에서 따온 매그앤매그의 새로운 브랜드 요아나는 패션 바이어로 시작해 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브랜드 모든 것을 그녀가 총괄 기획, 운영하는 첫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8월 29일(목) 런칭 쇼케이스를 통해 대중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패션과 트렌드 컬쳐를 접목시켜온 라이프 멀티 셀렉샵 매그앤매그는 정려원과 함께 약 2년여 동안 총 4가지 파트의 패션 로드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 이름만 빌린 단순한 프로젝트가 아닌, 정려원과 함께 ‘요아나(YOANA)’의 브랜드를 함께 성장시켜나가며, 2013년 F/W시즌 ‘바이어 정려원’을 처음 만나게 된다.

매그앤매그와 정려원의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은 여성들의 워너비 패션 아이콘인 정려원의 옷장을 소비자와 함께 공유하면서 시작된다. 정려원은 2013년 F/W 매그앤매그의 바이어가 되어 전세계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 중 자신의 색깔이 깃든 제품을 직접 바잉해 ‘요아나(YOANA)’ 라인을 런칭하게 되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시작과 함께 ‘려원의 옷장’을 주제로 한 팝업스토어가 8월 29일 매그앤매그 명동점에서 열린다.

2013년을 시작으로 2015년까지 정려원과 함께 만들어갈 매그앤매그의 거대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매그앤매그 X 요아나는 매그앤매그 사이트(magnmag.com) 및 전국 매그앤매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매그앤매그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