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다니엘 헤니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
배우 다니엘 헤니의 남성미 넘치는 화보
  • photo
  • 승인 2013.08.22 2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다니엘 헤니의 가을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22일 공개된 다니엘 헤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과 ‘빈폴 액세서리’ 그리고 ‘빈폴 맨’이 만나 캐주얼한느낌과 함께 감각적으로 완성되었다. 공개된 화보에서 다니엘 헤니는 캐주얼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의 2013년 빈폴 맨(BEANPOLE MEN) 가을 의상과 빈폴 액세서리(BEANPOLE ACCESSORY)의 가을 신상백을 매치, 탑 모델 못지않은 신체비율로 다양한 포즈를 훌륭히 소화해냈다.

특히 손짓 하나로 여심을 녹여버린 화보 사진에서는 자신의 도플갱어로 이슈가 된 로열 파이럿츠 멤버 제임스와 함께 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브라운 컬러의 바버자켓에 가죽 포인트가 돋보이는 빈폴 제프리 백팩을 들고 장난기 어린 표정을 짓고 있으며, 도플갱어로 이슈가 된 제임스는 빈폴 니트에 데님팬츠를 매치, 캐주얼한 스타일로 훈남 패션의 정석을 연출했다. 

또 다른 컷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빈폴 트렌치 코트에 빈폴 마일드 제롬 백팩을 메고 강인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을 선 보였다. 더불어 빈폴 데님셔츠에 마일드 제롬 서류가방을 든 컷에서는 고뇌에 찬 조각상을 연상케 하는 옆 모습으로 비주얼까지 완벽한 배우임을 입증했다.

이번에 공개된 다니엘 헤니의 코스모폴리탄 화보는 빈폴 맨과 빈폴 액세서리 제품으로 가을 남성 스타일링을 제안함과 동시에 화보를 보는 내내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담아냈다.

숨막히는 매력의 소유자, 다니엘 헤니의 다양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9월 호와 함께 발매되는 <코스모 맨>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코스모맨 9월호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