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뷰티분과위원장에 다온플러스 서지연 회장 위촉!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뷰티분과위원장에 다온플러스 서지연 회장 위촉!
  • 김경수 기자
  • 승인 2022.06.29 1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온플러스 서지연회장이 "제3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뷰티분과위원장에 위촉되었다.
다온플러스 서지연회장이 "제3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뷰티분과위원장에 위촉되었다.

[오뉴스=김경수]=다온플러스 서지연회장이 "제30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뷰티분과위원장에 위촉되었다.

올해로 30회를 맞은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은 국내외 문화예술 및 가요 , TV , 영화 , 뮤지컬 , 연극 등 국내최대 종합예술 시상식으로
 한 해를 마무리 하면서 문화, 연예계에 이바지하고 그 동안 각 분야에서 왕성하게 활동하며 이끌어 온 문화연예 예술인들을 치하하고 
격려를 하기 위한 장으로 마련, 기획된 국내 유일한“종합예술 시상식”으로 28일 오후 4시 명동 퍼시픽호텔 컨벤션에서 30회에서 역량을 발휘할 조직위원장 및 각 분야별 위촉식이 진행되었다.

지난해에는 드라마 대상에 배우 이지아를 비롯하여 인기 스타들이 수상하였다.

한편 다온플러스는 천연성분으로만 미용비누를 만드는 벤처기업으로 2019년 국내에서는 최초로 천연비누 제조공법과 보습, 미백 기능에 대한 특허를 획득했으며 세정용으로만 사용해 오던 비누를 친환경 화장품의 영역으로 탈바꿈했다.

다온플러스는 오로라, 자연애담다, 신퉁이방퉁이 등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신제품 준비에 한창이다.

잣나무 솔방울추출물을 기본으로 81여 가지의 발효효소와 히알루론산, 콜라겐, 펩타이드 등을 첨가해 비누보다는 피부영양제라는 단어가 더욱 잘 어울리는 저자극 명품비누로 통한다.

또한 다온플러스는 SBS TV에 소개되며 2020 세계 여성발명왕 대회 은상을 수상하였다.

지난 5월에는 강남구에서 진행된 셀럽 파티인 '메타박스' 행사에 후원하여 셀럽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았다.

서지연 회장은 "다온플러스만의 특허 공법으로 전신 미용화장품을 비누로 개발했다"며, "친환경 무독성 제품으로 국민건강증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경수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