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아, 붉은 가을 패션
오윤아, 붉은 가을 패션
  • photo
  • 승인 2013.08.31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하반기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 ‘라우드무트(LOUDMUT)’의 런칭쇼가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8월 29일 오후 신사동 호림 아트센터 JNB갤러리에서 벨기에를 오리진으로 담고 있는 하이엔드 여성복 브랜드‘라우드무트(LOUDMUT)’ 런칭쇼가 열렸다.

‘라우드무트(LOUDMUT)’는 벨기에의 독특한 문화, 건축물, 스타일 등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건축물에서 보여지는 구조적인 요소를 더해 새롭게 해석하여 스타일을 풀어냈다. 이날 전시회와 패션쇼는 서로 상반된 것들의 조합을 말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맞게 ‘Light and Shadow’, 즉 빛과 그림자 컨셉으로 진행됐다.

이는 상반된 것들이 어떤 의미에서는 서로 반대이기 보다는 빛과 그림자처럼 서로 보완하여 하나의 무언가로 완성되는 존재가 아닐까하는 생각에서 시작된 브랜드 출발점을 의미하며 런웨이 무대와 라운지 또한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그림자가 아닌 모델과 사람들의 워킹으로 통해 보여지는 자연스러운 빛과 그림자의 조합으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에는 ‘라우드무트(LOUDMUT)’는 이요원, 차예련, 이다희, 오윤아, 모델 강승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성공적인 런칭 행사를 한 ‘라우드무트(LOUDMUT)’는 올 하반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이상의 혁신적인 감각을 제안하는 데미 쿠튀르의 하이엔드 브랜드로 힘을 쏟을 예정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라우드무트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