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거 마니아를 위한 세트 상품 출시
스웨거 마니아를 위한 세트 상품 출시
  • photo
  • 승인 2013.08.31 0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남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브랜드 스웨거(SWAGGER)에서 남성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을 모아 세트 상품을 출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세트 상품은 샤워젤과 바디스프레이로 구성된 ‘퍼펙트 바디세트’와 페이스 트리거와 옵티마이저 로션으로 구성된 ‘페이스 오프 세트’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여진다. ‘퍼펙트 바디세트’의 경우 향수 샤워젤로 불리우는 샤워젤과 바디 스프레이 구성으로 각각 3가지 향으로 나뉘어져 있어 취향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여, 선택의 즐거움과 만족도를 한층 높였다.

스웨거의 한 관계자는 “남성들도 뷰티에 관심이 많아지다 보니 바디 용품이라 하더라도 샤워젤 하나로 끝내는 것이 아니라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까지 함께 구매하는 빈도가 많아졌다.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필요한 상품끼리 세트 상품을 출시하였고,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스웨거의 퍼펙트 바디세트는 34,000원, 페이스오프세트는 45,000원으로 스웨거의 제품을 개별 구입 했을 때보다 약 1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1000원의 비용을 추가하면 스타일리시한 패키지에 기프트 포장 서비스가 제공된다.

스웨거의 퍼펙트 바디세트, 페이스 오프세트는 스웨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샵(http://swagger.kr)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스웨거 소개
스웨거(SWAGGER)는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당당한 남성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로고와 디자인, 경쟁자와 차별화되는 품질로 강한 남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남성 전용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스웨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