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래퍼 조이 배드애스 내한 확정...'RAPBEAT 2023' 1차 라인업 공개
미국 래퍼 조이 배드애스 내한 확정...'RAPBEAT 2023' 1차 라인업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6.25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영심 기자]=오는 9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 ‘RAPBEAT 2023(이하 랩비트)’이 해외 라인업을 포함한 1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특히 이번 1차 라인업에는 미국의 래퍼이자 최근 영화 '낯설고 먼'에서 주연으로도 활동한 Joey Bada$$(조이 배드애스)가 이름을 올렸으며, 랩비트를 통해 2018년 첫 내한 공연 이후 약 5년 만에 한국을 찾을 예정이다.

 

국내 라인업으로는 래퍼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는 지코, 오늘(23일) 정규 10집 첫 번째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다이나믹 듀오가 이름을 올렸으며, 지난해 랩비트에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넬(NELL), 자이언티도 작년에 이어 올해도 랩비트와 함께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전역 후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비와이, 미국 '코첼라 밸리 앤드 아츠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한 DPR LIVE(디피알 라이브)가 포함되었으며, 애쉬 아일랜드, 릴보이, 비아이, 저스디스 등 힙합부터 알앤비, 인디까지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지난 3일 첫 레이블 콘서트를 개최한 AP ALCHEMY(에이피 알케미, 대표 스윙스)의 기리보이, 한요한, 양홍원 등도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주최사 CULTURE THINK(이하 컬쳐띵크, 대표 김진겸) 관계자는 “멀티플 스테이지로 진행되는 랩비트는 약 100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할 예정”이라고 전하며 추가 라인업 공개를 예고했으며, 물음표(?)가 포함된 1차 라인업 포스터를 공개하며 페스티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랩비트 1차 티켓은 위메프 공연티켓에서 1일권 99,000원, 2일권 139,000원에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매진이 임박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선입장, 전용 관람 구역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어 페스티벌을 보다 편하게 즐길 수 있는 KREAM PASS는 1차 티켓 매진 후 2차 티켓을 KREAM(크림)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다.

 

 

한편, 랩비트는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크림), 취향대로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JIM BEAM(짐빔), 국내외 다양한 패션브랜드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독창적인 셀렉트샵 WORKSOUT(웍스아웃)을 공식 스폰서로 공개하며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다.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랩비트 공식 채널(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