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IMODA IN SEOUL 워크샵 성료
POLIMODA IN SEOUL 워크샵 성료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3.12.0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POLIMODA IN SEOUL 워크샵에 참석한 내빈들
사진=POLIMODA IN SEOUL 워크샵에 참석한 내빈들

 

[오뉴스=안혜영 기자]=지난 11월 24-25일 강남구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POLIMODA IN SEOUL 워크샵이 진행되었다.

한편, 이날 진행에는 구라파랩 박수희대표,  곽지영 대표가 기획은 물론 전반적인 행사 주최를 맡아 매끄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Polimoda는 이탈리아, 피렌체에 위치한 국제적으로 유명한 패션 및 비즈니스 교육 기관으로 1986년 설립되었으며  피렌체대학 및 뉴욕 FIT와 긴밀한 교류아래 만든 학교여서 이태리와 미국의 패션 문화 모두 접하기 좋은 구조를 갖고있어 패션 및 비즈니스와 관련된 학생들과 셀럽들이 관심을 받고 있는곳이다.

Polimoda는 다양한 패션 및 비즈니스 관련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전문성을 전달하며, 업계 요구 사항을 반영하고,  실무 중심의 학습을 강조하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디자인, 마케팅, 럭셔리 브랜드 관리, 패션 비즈니스 등의 학과가 있어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키울 수 있다.

Polimoda는 출신 디자이너로는 Alessandro Michele(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Massimiliano Giornetti(전 페라가모 디렉터이자 현 폴리모다 디렉터), Paul Andrew(신발 디자이너) 등이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Massimiliano 가 국내에서 방문하여 마스터 클래스와 포트폴리오 리뷰를 진행 하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날 워크샵에는 BTS한복을 제작한 우리나라 전통의상 한복 디자이너 백옥수님을 비롯하여 시디미디어 최은영 대표, 국내외 셀럽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사진=ⓒ오뉴스/ 마시밀리아노 조르네티(Massimiliano Giornetti)학교장
사진=ⓒ오뉴스/ 마시밀리아노 조르네티(Massimiliano Giornetti)학교장

마시밀리아노 조르네티(Massimiliano Giornetti) 프로필
Polimoda 패션 디자인 전공
2000년 7월 Salvatore Ferragamo의 남성복 디자이너
2004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010년 여성 기성복 컬렉션을 맡은 페레가모의 첫 번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2019년 폴리모다의 패션 디자인 학과장
2021년 2월~현재 폴리모다 교장

안혜영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